브런트 코드 – 여행갈 때 필수품! 아주 유용한 멀티탭!

제가 케이블에 집착을 좀 많이 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USB 케이블부터 시작해서 멀티탭까지 용도에 따라 다 각각 가지고 있고, 신기한 제품들이 나오면 써보고 그러는 편인데요. 브런트 코드는 예전에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판매했던 제품이었는데, 1구짜리 멀티탭입니다. 1구짜리를 어따써? 라며 친구들이 무슨 이런 쓸데없는 멀티탭을 가지고 있냐고 뭐라 그러더니 지금은 하나씩 다 샀습니다. ㄲㄲㄲㄲ 1구짜리 길다란 멀티탭 한 번 보실게요!

 


브런트 코드 (Brunt Cord)

브런트 코드 박스 모습입니다. 박스에 사진처럼 저렇게 생겼습니다. 위에서 말한대로 1구짜리 멀티탭입니다. 길이는 1.8M 입니다. 꽤 긴 편이죠. 이 멀티탭은 그게 장점입니다.

 

AC 소켓 1구와 USB 충전 2포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석도 내장되어 있죠. 대충 감이 오시나요? 이거 하나로 웬만한 1인이 사용하는 기기는 모두 충전 가능합니다.

 

브런트 코드의 제품정보가 박스 뒤쪽에 적혀 있는데요. 사실 제일 중요한건 USB 출력 아니겠습니까? 개인적으로 이 부분은 살짝 아쉬운데요. USB 출력은 총 5V, 2A입니다. 2포트 중에 하나만 사용했을 때 2A 가 나오고요, 2포트 모두 사용했을 경우에는 1A 밖에 되지 않습니다. 고속 충전까지는 안 바래도 각각 2A 만 됐어도 좀 더 자주 이용할텐데 말이죠. USB 출력은 아쉬울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브런트 코드에는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서 철 재질로 되어 있는 책상의 다리 등에 이렇게 붙여 놓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 봅니다. 뽀잉- 바로 AC 소켓이 보입니다. 박스 사이즈가 딱 브런트 코드 헤드의 사이즈와 동일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끝쪽에 AC 소켓이 있고, 측면에 USB 포트가 2개가 있습니다. 아주 심플하죠. 이게 끝입니다. 딱 이렇게 말아서 여행 다닐 때 가지고 다니면 엄청 편합니다. 진짜로!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 패킹이 4개 있습니다. 의외로 이 부분은 쓸모가 없는게, 줄도 길고 해서 연장해서 사용하다 보면 실제로 브런트 코드가 바닥에 닿지 않을 경우도 있고, 그리고 굳이 라인 연장선 같은 느낌이라 바닥에 고정해 놓지 않아도 신경쓰이지 않는 부분입니다. 이건 실제로 사용해 보시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겁니다. 그냥 연장선 같은 용도로 저는 사용하거든요.

 

한쪽에는 ‘BRUNT’ 이름이 헤드 부분에 음각으로 새겨 져 있습니다. 알파벳이 조화롭다는 생각은 저만 하는건가요? 뭔가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알파벳의 조합인 것 같습니다. (네이밍 잘 했다는 얘기입니다.)

 

USB 포트 부분입니다. 저 흰색들이 파란색이거나 녹색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고속 충전 지원이 된다면 정말 더할나위 없을 것 같습니다. 케이블에 관심이 아주 예전부터 많았었는데, USB 케이블의 경우 개인적으로 갤럭시S2 일 때부터 저는 1A 짜리 케이블은 사용 안 했습니다. 충전하면서 폰을 사용하면 오히려 배터리를 뺏기는 느낌이랄까요..?

 

1.8M 의 긴 줄이 사실 이 브런트 코드의 핵심입니다. 이 포스트 제목이 여행갈 때 필수품! 이죠? 저는 여행을 갈 때 항상 멀티탭을 챙깁니다. 샤오미 멀티탭을 항상 챙기는데요. 사오미 멀티탭은 크기도 작고 줄 길이도 짧은 편이라 휴대하기 정말 편해서 업무용 가방에 하나, 여행갈 때 하나 각각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말했듯이 줄 길이도 짧은 편이라 여행 갔을 때 호텔이나 모텔에서 연결을 하더라도 침대 위까지 닿지가 않아서 폰을 충전하면서 뭘 할 수가 없더라고요. 근데 그 고민을 브런트 코드가 해결 해 줬습니다. 말했죠? 저는 연장선으로 사용한다고. 아래 사진 보세요.

 

숙소에서 이런게 가능해 집니다. 사진에서는 브런트 코드 1.8M + 휴대폰 충전기 + 충전 케이블 1.2M 대략 3M 정도 멀리서 사용하고 있는 장면인데요, 여기에 샤오미 멀티탭이 중간에 끼게 되면 훨씬 더 길어지면서 AC 소켓 3개에 USB 3포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럼 2인이서 충분히 사용할 수 있게 되는 마법이 펼쳐집니다. 상상만으로도 멋지지 않나요? 혼자 여행을 가게 된다면 사실 브런트 코드 하나만 있으면 충분하긴 합니다. 저는 장비가 항상 많아서 좀 많이 쓰긴 해요. ㅎ

 

이렇게 철로 된 부분에는 자석으로 탁! 붙으니 연장선으로 사용시에도 고정하기 아주 편합니다. 1구짜리 멀티탭 어따써? 하던 친구들이 하나씩 다 구매한 이유는 아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상상 이상으로 편리하고 유용하기 때문이겠죠? 여행이나 출장 자주 다니시는 분들에게는 필수템입니다. 꼭 브런트 코드 챙기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